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3 18:00:01
기사수정

 

▲(사진제공=싸이카)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안전한 중고차 매매 전문 업체 싸이카에서는 소비자들이 고금리로 대출을 받아 중고차를 사기 보다는 자신들의 형편에 맞는 중고차 구입 방법을 제시한다.
 
중고차는 새로운 차를 마련하는 비용에 비해 훨씬 저렴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잘 알아보면 본인에게 적합한 차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저신용자들이 중고차를 구매할 때 신용등급의 조건, 대출 기간에 따른 조건 등을 상세히 비교하지 않으면 높은 금리로 매매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이자에 대한 부담이 생길 수도 있다.
 
이에 중고차 전문 업체 '싸이카'에서는 저신용자들에게 고금리 캐피탈 대출의 중고차 구매보다 안전한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
 
싸이카는 '저신용자 전액 할부 시스템'을 운영해 개인회생중고차 전액 할부, 7·8·9등급 중고차 전액 할부, 신용회복 중고차 전액 할부 모두 제공하고 있다.
 
또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매매사이트 싸이카를 통해 '중고차 내 차 팔기'가 가능해 내 차의 가격, 중고차 시세표 등 예상되는 견적을 미리 받아볼 수 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중고차를 매매할 때 조금 더 간단한 절차를 통해 거래를 진행할 수 있어 편리하다.
 
중고차 등록은 지역별로 수원, 부산, 인천, 원주 안산 등이 높으며 중고차 매매단지가 없는 지방 운전자의 이용률이 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ksjmediarun@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bnnews.co.kr/news/view.php?idx=1266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